공상록

2050년 중국 지도

참그놈 2021. 1. 18. 18:34

제가 작성한 어느 포스트에는 100여년 전 일본이 자행한 우리나라 역사왜곡 결과를 중국이 차곡차곡 챙겨서 동북공정에 활용하고 있고, 중국이 하고 있는 동북공정은 일본 열도를 장악한 후에 마무리가 될 것이다 라는 내용이 있습니다. 오늘 유튜브를 보다가 그런 지도 - 일본을 중국 영토로 표시하는 - 가 서구의 웹에서 퍼지고 있다는 내용의 영상을 보았습니다. 영상의 제목에는 2050년 중국 지도가 표시되지 않았지만 영상 시작 부분에 아래와 같은 지도를 설명하는 부분이 나옵니다. 빨간 부분은 중국의 행정구역이고 일본 열도의 분홍색 부분은 일본 자치구입니다. 모두 중국이 장악한 상황입니다. 저도 아래 지도를 보고 놀랐습니다. @@! 영상 링크는 지도 아래에 있습니다.

 

 

www.youtube.com/watch?v=eup9_SOePVg&list=TLPQMTgwMTIwMjG7KjoqvgDnqA&index=13

 

동해를 동해로 표기했다는 중세 유럽의 지도가 여러 장 발견되었습니다. 독도 영유권 문제도 포함해서. 하지만, 일본이 동해를 동해라고 인정을 하나요? 독도 영유권은? 중요한 것은 과거보다 현재, 현재보다 지금 이후라는 말이 되겠지요?

 

김정민 박사의 최근 영상을 보았더니 중국이 망할 것이라 합니다. 중국이 망할까요? 저도 그런 말은 할 수 있습니다. 중국이 곧 망할 거라고. 그러나 망한다는 것은 정도가 있는 것인데 중국이 망하면 중국이 지구상에서 사라지나요? 지구상에서 사라지지 않는다면 망한다는 말은 경제력의 후퇴를 말하는 것이겠지요. 그렇다면 아무것도 생산하지 못해서 모두 굶어죽는다는 말일까요? 김정민 박사가 말하는 중국이 망한다는 주장은 중국 공산주의가 대외적인 행패를 부리지 못하게 될 것이라는 뜻 아닐까요? 그러나, 동북공정은 중국의 1인당 GDP가 1000$이 안되던 때부터 시작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중국이 망하면 동북공정이 끝나나요? 김치, 한복, 상추쌈 할 것 없이 중국이 기원이라고 하는데 그런 것을 중국 정부의 지침이라고 중국 정부가 공식 인정했나요? 아니지요? 중공(중국 공산주의)이 중국 정부차원의 대외적인 행패는 부리지 못할지는 몰라도 개별 인민을 내세워서 뻘짓은 얼마든지 할 수 있습니다. ... 재발 방지를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할 것은 뻔하고. 돈없다는 핑계로 먹고 살기 힘들다면서 인구수출(노동력 수출)도 심심찮게 할 것이고. 입단속 시켜가면서. 과일이나 채소에 침 바르지 않도록.

 

동북공정 아니라도 모든 것이 중국에서 기원한다는 것이 중국인들의 사상입니다. 김치, 한복, 상추쌈, 손흥민, 인신공양, 흑사병, 포르노, 조직범죄, 마약, 인신매매, 식인풍속 등등 할 것 없이 사실은 모두가 중국에서 기원하지요. 중국인들의 주장대로라면. 그런데, 김치, 한복, 만두, 상추쌈 같은 것은 중국에서 기원한다고 하면서, 우한폐렴, 조직범죄, 포르노, 인신공양, 식인풍습 같은 것들은 또 아니라고 하지 않나요? 사람을 죽여서 국을 끓였다거나 젓갈을 만들었다는 이야기들 중국 고전에 나옵니다. 모택동 시절에도 사람을 죽여 국끓여 먹은 사실이 있다고 합니다. 만물이 중국에서 기원한다는 만물기원 중국설에 만물을 뽀송하고 산뜻하고 돈되고 예쁘고 뭐 그런 것만 중국에서 기원한다는 뜻일까요? 도무지 중국인들이 말하는 만물(萬物)은 뭘까요? 음양사상은 뭐지. 모택동이 문화혁명 하면서 싸그리 다 부수고 태우고 했다더니 만물 중에 절반인 오천물(?)은 부정적인 것일 수 있다는 것을 모른다는 뜻일까요?

 

중국이 망하면 세계 경제는 안전한가요? 어느 정도 망해야 망했다고 하는 것인지 알 수 없지만, 중국은 망하지 못합니다. 안망하는 것이 아니라 못망하지요. 세계의 공장이므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중국에 진출한 미국 기업들에게 "돌아와"라고 했지만 안 돌아가잖아요? 중국이 망하면 세계 공산품 공급에 차질이 발생해요. 그러니 중국은 안망하는 것이 아니라 못망한답니다. 김정민 박사의 주장에 태클을 걸겠다는 것이 아닙니다. 중국이 망한다는 것의 의미를 생각해 보시라는 겁니다. 1인당 GDP가 1000$이 되지 않았을 때에도 동북공정을 했다는 것도 상기하시고. 그렇게 몇 십년 후에 시진핑 같은 지도자가 중국에서 한 번 더 나오면... 송강호씨가 살인의 추억 마지막 장면에서 "니 취팔로마?" 라고 했다지요? 생각할수록 일본 제국주의가 정말 큰 일을 했네...